윌리엄셀럼 와인 Williamsselyem.com 멤버쉽 와인 직구 사이트, 봄 가을에 와인 배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센스 작성일23-10-20 10:12 조회 1,585본문
윌리엄 셀럼 와인은 캘리포니아 와인 중 하나입니다. 캘리포니아의 대표적인 포도산지인 나파밸리와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 러시안 리버 밸리에서 재배된 포도로 만든 와인을 내 놓고 있는 멤버쉽 사이트입니다.
멤버쉽 사이트라는 것은 미리 사이트에 회원가입해 둬야 하며, 회원등록된 사람들에게만 와인을 배정한다는 뜻 입니다. 이렇게 회원제로 운영되는 대표적인 곳이 오베르 와인, 키슬러와인, 콩스가드 와인, 피터 마이클, 리스 빈야드 등 입니다.
윌리엄셀럼은 주로 피노누아를 판매하고 있는데 매년 2차례 봄과 가을에 회원들에게 와인을 배정합니다.
올 해는 2월과 8월에 와인 배정이 있었습니다. 매년 2-3월, 8-9월에 와인 배정을 한다고 보면 되는데, 해 마다 달라집니다.
지난번에 배정받은 와인을 구입한 것인데요. 6병의 와인이 3병씩 두 겹으로 포장되어 왔었죠. 와인 배대지로 널리 알려진 세븐존 오레곤 배대지를 통해 받았어요. 가을에 배정된 와인도 마찬가지로 세븐존 와인 배대지 주소를 이용했고요.
윌리엄셀럼 와인은 최저 45달러짜리도 있더군요. 키슬러 와인, 오베르 와인 등 대부분의 프리미엄급 와인들은 최소 80달러 이상 가능데 비해 저렴해서 좋다는 느낌이었어요.
정리하자면, 윌리엄셀럼 와인 직구를 하려면 연중 아무때나 회원가입해 두세요. 그리고 배대지 주소를 알기 위해서 배대지에 회원가입해 두세요. 그런다음 와인 배정시기가 되었다고 이메일이 오면 구입합니다. 그리고 배송은 주문한 후 1-2개월 뒤에 시작됩니다. 와이너리에서는 와인 배송의 적합한 시기까지 일부러 기다리는 것이죠.